독일어통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고슴도치 조회 0회 작성일 2020-11-21 23:36:01 댓글 0

본문

문재인 대통령, 노라 뮐러 쾨르버 재단 이사와 담화 / YTN

[인터뷰]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굉장히 낙관적이면서도 그리고 구체적인 그런 비전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베를린을 이러한 신구상을 발표하는 장소로 골라주신 것을, 선택해 주신 것에 대해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기술적으로 몇 가지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직접 대화하는 것보다 간접 대화가 좋다고 제가 앞서 말씀드렸는데 직접 대화가 가능할 수 있도록 이제 동시통역에서 순차통역으로 모드를 전환하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들이 이제 우리가 이렇게 무대를 준비하는 동안에 질문을 준비하실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뷰]
동시통역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보다 더 우리 쾨르버 재단이 지향하는 서로의 위한 소통, 교류. 이걸 정확하게 잘하기 위해서 지금부터는 순차통역으로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통령님, 최근에 아까 연설 중에도 말씀하셨다시피 며칠 전 7월 4일날 북한이 다시금 미사일 발사를 하면서 도발을 시행해 왔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대륙간 미사일이 상당히 기술력이 많이 진전된 것으로 그렇게 확인이 되었는데요.

거기에 대한 대응으로 한국과 미군이 함께 합동 훈련을 실시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대통령께서도 말씀하셨다시피 전략적으로 기다리고 참아주는 것은, 인내하는 데에는 이제 한계가 오는 것 같다라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상황 가운데서 대화를 시도하는 것 자체가 사실 굉장히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질문은 혹시, 물론 제가 너무 비관적인 생각을 갖고 말씀드리는 건지 모르겠습니다마는 대화를 시작하게 되기도 전에 사실 대화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것은 아닌지요?

[문재인 / 대통령]
그렇습니다. 이번 미사일 발사는 가장 고도화된 미사일 발사입니다. 사거리가 역대 최장을 기록했습니다. 지금 북한의 도발이 한계에 이르르고 있습니다. 이런 북한의 거듭된 도발에 대해서 우리 국제 사회는 함께 경각심을 가져야 됩니다. 보다 더 엄중한 제재와 압박을 북한에 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인 해법은 군사적인 방법이 아니라 평화적인 방법으로 해결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강도 높은 제재와 압박의 궁극적인 목표는 북한의 핵 폐기를 논의하기 위한 협상 테이블로 이끌어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그것을 위해...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pn/0301_20170706201019188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통역사가 읽어주는 독일어 책 | 미하엘 엔데, '모모'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어 책 낭독 영상을 가지고 와보았어요 :)
이번에 읽은 책은 미하엘 엔데의 '모모' 입니다. 인간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의 신비한 비밀에 대한 책이에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정말 좋아해서 한국어로도 읽고 독일어로도 읽은 책입니다.

이어폰 사용을 살포시 추천드립니다♥️

이번 영상이 괜찮으셨다면 앞으로도 낭독 영상을 종종 만들어볼까 합니다 :)
구독과 댓글, 좋아요는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


↓ 실시간 일상과 책 리뷰는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어요 :) ↓
• Instagram : @babobooks / 스튜어트: @tyuyomi
• Blog : https://babobooks.blog.me/

독일어 통역연습-노동복지부 장관 연설

설명

... 

#독일어통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aeshinla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